데본 턴불(1979년 뉴욕 출생)은 뉴욕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스피커 조각가이자 음향 예술가이다. 산스크리트어로 ‘삶의 활력, 에너지'를 의미하는 오자스(OJAS)라는 활동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래피티, 스트릿웨어, 음악, 패션 및 그래픽 디자인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. 하이엔드 오디오 회사인 OJAS의 창립자이기도 한 턴불은 고성능 스피커, 서브우퍼, 튜브 앰프 등의 오디오 장비를 직접 제작하며 오랜 기간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을 매료시켜 왔다.
데본 턴불
2:00pm - 5:30pm
5:30pm - 8:00pm
H5 Artist's Room
살롱한남 2024은 데본 턴불의 라이브 리스닝 세션을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입니다. 《데본 턴불: 슈퍼내추럴 #1 Devon Turnbull: Super Natural #1》은 산스크리트어로 생명력을 뜻하는 작가의 크리에이티브 활동명인 OJAS 이름으로 제작되는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그의 예술적 여정을 시작하였던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. 몰입형 오디오 시스템으로 고성능 수제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. 이 특별한 음향 환경은 방문객들에게 경험하지 못한 몰입과 사색의 경험을 제공합니다. 살롱한남 2024의 오프닝을 기념하며 작가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라이브 세션에 귀하를 초대합니다.
2:00pm - 5:30pm 리스닝 세션은 혁오밴드의 오혁이 참여하며, 5:30pm - 8:00pm 리스닝 세션은 데본 턴불이 직접 진행합니다.
리스닝 룸이 최대 수용 인원에 도달할 경우, 모든 방문객들의 최고 수준의 청음 경험을 위해 약간의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미지 출처